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몇부작 토마스 등장인물 출연진

by 방구석 평론가 2022. 12. 20.
반응형

2020년 방영되어 높은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두번째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첫회는 2022년 12월 19일에 방영되었고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영됩니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를 소개하겠습니다. 

출처:tvN

<기본 정보>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진 CP김성민

연출: 민영홍, 이예림

극본: 반기리, 정소영

출연: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시청률은 1회 3.7%부터 시작했습니다.

 

관람연령은 15세 이상입니다. 

몇부작으로 기획되었을까요? 

총 14부작으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시즌1보다 2회 더 늘어났네요. ㅎㅎ

출처:tvN

출연진으로는 시즌 1에 나왔던 영혼 보는 콤비 김욱(고수)와 장판석(허준호)가 그대로 나옵니다.

당연하겠지만요. 이종아(안소희)와 신준호(하준), 백일두(지대한) 등도 시즌2까지 계속 나오네요.

 

시즌2 등장인물들의 인물 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tvN

제목만 듣고는 범죄 수사극인가 싶겠지만, 사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는 실종자들에 대한 그리움과 간절함을 담은 판타지 추적극입니다. 시즌1을 보며 눈물도 많이 흘리고, 분노도 하셨다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시즌2에서도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그처럼 끌어낼 수 있을 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출처: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드라마 고유의 세계관이 있습니다. 잠깐 소개하자면, 드라마에 나오는 두온마을은 죽었지만 시체를 찾지 못한 실종 사망자들의 영혼이 머물다 가는 곳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시체를 찾으면 두온마을에 있던 영혼은 떠나게 됩니다. 욱과 판석 등 극히 일부 사람들만 두온마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두온 마을에 있는 영혼들은 산 사람들에게 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는 시즌1의 두온마을과 같은 마을, '3공단'이 새로 등장합니다. 

출처:tvN

시즌2에서도 김욱과 장판석은 영혼을 보는 콤비로 나옵니다. 둘은 종아(안소희)와 함께 셰어하우스에 거주하며 실종된 사람들의 뒤를 쫒습니다. 

출처:tvN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이정은은 망자이자 마을 사람들을 먹여살리는 강은실 역을 맡았습니다. 푸근한 인상과 딱 어울리는 역할입니다. 

출처:tvN

2년만에 꼴통 형사로 돌아온 신준호(하준) 형사의 열혈 활약도 기대되네요. 

출처:tvN

참!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1 결말을 보고 미씽2 등장인물로 토마스가 나오는 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결론은 나온다!입니다. 카페 하와이의 미스터리한 주인장, 토마스 역의 배우 송건희는 시즌2에도 등장하게 됩니다. 

출처: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2 하이라이트 영상 보고 가시죠

https://youtu.be/_qMNyPBNJ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