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교섭 현빈 황정민 실화 샘물교회 개봉일 예고편

by 방구석 평론가 2022. 12. 21.
반응형

주연배우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발하는 영화

<교섭>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정민배우, 현빈 배우, 그리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인기를 모은 강기영 배우가 출연합니다.

 

정말 믿고 보는 출연진 아닌가요?

 

<영화 기본 정보>

개봉일: 2023년 1월 18일

장르: 드라마

감독: 임순례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교섭> 영화는 실화를 배경으로 합니다. 2007년 7월에 아프가니스탄에서 선교 활동을 하던 분당 샘물교회 배형규 목사와 청년회 신도 20명 등이 탈레반에게 납치된 사건입니다. 총 23명의 인질 중에 배형규 목사등 2명은 탈레반에서 살해당했으나 나머지 21명은 대한민국 정부와의 교섭 끝에 단계적으로 풀려났습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에서는 한국인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게 납치되자 교섭 전문가인 외교관 '재호(황정민 분)'가 급파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거기에 중동에서 활동해온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 분)'이 만나는데요, 와...이제 현빈 배우는 명실상부 액션 배우로 거듭나나 봅니다? 잘생긴 외모 덕(?)에 로맨틱 코미디의 아이콘으로 굳어지는 가 했더니 이미지 변신 확실히 했습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기영 배우의 새로운 모습도 궁금한 영화입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칼같은 수트를 입고 딱부러지는 말투로 팬들과 가까워진 그는 영화 <교섭>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프가니스탄 공용어인 '다리어'와 '파슈토어'에 능한 현지 한국인 통역 '카심' 역을 맡았는데요, 퍼머머리에 검게 그을린 피부로 외국어를 따발총처럼 쏟아내는 모습이 아주 새로운 것 같습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에서는 원칙주의자 재호와 무슨 수를 쓰든 피랍된 사람들을 구하는 게 우선이라는 대식의 갈등, 그리고 손에 땀을 쥐는 교섭 장면이 생생하게 그려진다고 합니다. 실제로 두 배우는 매우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 함께 영화를 촬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하네요. 호~

 

임순례 감독은 코로나로 여러나라의 입국이 금지된 가운데 힘들게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아프가니스탄과 비슷한 환경의 요르단 와디 럼 사막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내년 1월 설연휴를 겨냥해 개봉하는 영화 '교섭'이 무척 기대됩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예고편도 보고가세요~

https://youtu.be/kJnmT5BS4SA

 

반응형

댓글